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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매출증가 빅셀러 양성 과정(일반반)

    ㆍ쌤 HOWGROW    ㆍ수강기간 200일   ㆍ커리큘럼 106회 ㆍ학습시간 16시간 49분    ㆍ상태 수강신청 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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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1. 매출증가 빅셀러 양성 과정 일반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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월 81,666원 (6개월 할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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커리큘럼
이커머스 완전 정복 ~ 월 30만원 달성 패키지
회차 단원명(차시명) 시간
1 왕초보도 매출 찍어내는 이커머스 완전 정복 OT - 강사 및 강의 소개 2 분
2 이커머스 초저가 공습 위기에서 살아남는 브랜드를 만드는 방법 4 분
3 살아남은 브랜드들의 이커머스 브랜드 정의법 5 분
4 많은 업체를 컨설팅하며 알게된 브랜드와 셀러의 차이 5 분
5 뛰어난 경쟁자를 이기는 셀러 & 브랜드 포지셔닝 5 분
6 <균형잡힌 좋은 이커머스 브랜드> 누구보다 쉽게 설계하는 방법 5 분
7 반드시 지켜야 하는 브랜드 설계 법칙 3가지 4 분
8 적은 자원으로도 100배 아웃풋을 만드는 효과적인 이커머스 운영 5단계 프로세스 7 분
9 내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소개하는 히든 전략 (1) 6 분
10 내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소개하는 히든 전략 (2) 5 분
11 히든 전략 사용시 99% 어려워하는 Q&A 모음 5 분
12 나보다 뛰어난 경쟁자를 무조건 이기는 방법 6 분
13 고객의 구매로 이어지는 브랜드 메세지 표현법 8 분
14 브랜드 설계 법칙 3가지를 효율적으로 나의 브랜드에 적용하기 6 분
15 시간 단축! 매출로 이어지는 브랜딩을 빠르게 완성할 수 있는 프로그램 활용법 7 분
16 2배 이상 매출로 이어지는 브랜딩 완성 프로세스 6단계 (1) 7 분
17 2배 이상 매출로 이어지는 브랜딩 완성 프로세스 6단계 (2) 10 분
18 지속적인 고객 유치를 위한 브랜드 이미지 점검하기 7 분
19 고객의 신뢰를 구축하는 일관된 브랜드 이미지 설계하기 7 분
20 더 많은 고객을 만날 수 있는 효과적인 브랜드 확산법 7 분
21 내 브랜드에 딱 맞는 브랜딩 구축 전략 10 분
22 클릭률을 높이는 브랜드 이미지 촬영 기법 3가지 7 분
23 고객의 중도이탈을 줄이는 이미지 촬영법 7 분
24 이커머스 매출을 200% 늘리는 핵심 매커니즘 6 분
25 이커머스, 무엇을 팔아야 할까? 상품 발굴 전략 10 분
26 이커머스 판매 전, 모르면 큰일 나는 사전 준비법 8 분
27 이커머스 판매방식 <위탁판매의 A to Z> 7 분
28 위탁판매로 리스크 없이 최대 이익 내기 8 분
29 위탁판매 성공전략 <피해야 할 상품부터 반드시 잡아야 하는 상품까지> 9 분
30 이커머스 판매방식 <사입판매의 A to Z> 6 분
31 사입판매를 통해 50% 이상의 높은 마진을 확보하는 방법 8 분
32 물류센터를 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는 효율적인 배송방법 10 분
33 이커머스 마진을 200% 늘리는 중국 제품 소싱 핵심 매커니즘 5 분
34 성공적인 알리바바 제품 소싱 프로세스 9 분
35 알리바바 직수입 프로세스 완전정복 7 분
36 나만 몰랐던 중국 직수입 업체 Top 3 10 분
37 수입 전 반드시 결정해야 하는 구매대행업체 9 분
38 중국산은 국산보다 무조건 품질이 떨어진다? <중국제품 품질에 대한 오해와 사실> 7 분
39 내가 공략해야 하는 제품 품질 확인법 13 분
40 구매대행업체 사용 시 고려해야 하는 체크리스트 11 분
41 문제 없이 제품을 판매하기 위한 수입 이후 제품 판매 프로세스 9 분
42 수입이 전부가 아니라고? 내가 수입한 제품 인증받기 (1) 7 분
43 수입이 전부가 아니라고? 내가 수입한 제품 인증받기 (2) 9 분
44 제품의 마진율을 200% 높이는 핵심 매커니즘 10 분
45 제품의 국내 경쟁력을 높여주는 '0000' 확인법 9 분
46 국내 경쟁자를 이기는 제품 수입 전략의 비밀 2가지 8 분
47 내 브랜드에서 판매하고 싶은 중국제품 수입 실전 프로세스 A to Z (1) 11 분
48 내 브랜드에서 판매하고 싶은 중국제품 수입 실전 프로세스 A to Z (2) 6 분
49 매출과 직결되는 다양한 국내 플랫폼 특성 파악하기 6 분
50 100% 매출로 이어지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특징 한번에 이해하기 9 분
51 나만 모르는 효율적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이용법 6 분
52 초고속 매출 성장할 수 있는 쿠팡 특징 한번에 이해하기 9 분
53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쿠팡 제품 광고전략 11 분
54 옥션, 지마켓, 11번가 등 오픈마켓 특징 한번에 파악하기 5 분
55 초보도 할 수 있는 다양한 오픈마켓 공략법 5 분
56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여성 의류 판매 구조 파악하기 11 분
57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여성 의류 판매 플랫폼 특징 이해하기 13 분
58 오늘의집 전문가가 알려주는 오늘의집 100% 이용법 10 분
59 오늘의집에서 성공하는 광고전략 파악하기 11 분
60 수수료 없이 제품을 판매하고 싶다면? 자사몰 구축을 통해 매출 극대화하는 방법 12 분
61 자금 없이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크라우드펀딩 완전정복 12 분
매출로 이어지는 상세페이지 전략
회차 단원명(차시명) 시간
1 강의 및 강사 소개 1 분
2 1-1. 상세페이지 역할 7 분
3 1-2. 고객들이 상세페이지에 반응하는 요소들 14 분
4 2-1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 (1) 11 분
5 2-2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 (2) 24 분
6 2-3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 (3) 11 분
7 2-4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 (4) 13 분
8 2-5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 (5) 14 분
9 2-6. [인터뷰] 아티션 안용준님 7 분
10 2-7. 상세페이지 결제율 높이는 방법 12 분
11 3-1. 검색엔진 최적화(SEO)가 필요한 이유 9 분
12 3-2. 키워드 검색을 통한 상세페이지 유입 방법 9 분
13 3-3. 적은 검색량으로도 키워드를 선점하는 전략 5 분
14 3-4. [인터뷰] 마케터 노대원님 5 분
삭제된 강좌
회차 단원명(차시명) 시간
1 [풀버전 인터뷰-상세페이지] 아티션 인용준 실장 1부 8 분
2 [풀버전 인터뷰-상세페이지] 아티션 인용준 실장 2부 8 분
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매출증가 전략
회차 단원명(차시명) 시간
1 0. 강의 및 강사 소개 2 분
2 1-1. 마케팅의 출발점, 고객 여정 관리 7 분
3 1-2. 매출증가, 무엇부터 건드려야 할까 14 분
4 1-3. 온라인 상에서 고객의 입소문 관리 31 분
5 1-4. 수강생 성공 인터뷰 임형석님 14 분
6 1-5. 특별 OOO고객을 파악하라 28 분
7 1-6. 가치를 끌어올리는 브랜딩 18 분
8 1-7. SPECIAL 성공인터뷰 김하은님 20 분
9 1-8. 상품의 매력도를 높이는 방법 10 분
10 1-9. 끝없는 성장을 부르는 피드백 & 개선 11 분
폭발적 유입을 위한 SNS 광고 전략
회차 단원명(차시명) 시간
1 0, 강사 및 강의 소개 1 분
2 1-1. SNS 광고란 무엇인가 8 분
3 1-2. 우리 고객이 많이 모여있는 매체 선택하기 9 분
4 1-3. 박현민 마케터 인터뷰 20 분
5 2-1. 설득력 있는 광고 소재 발굴하는 방법1 12 분
6 2-2. 설득력 있는 광고 소재 발굴하는 방법2 10 분
7 2-3. 설득력 있는 광고 소재 발굴하는 방법3 10 분
8 2-4. 프로젝트 매니저 최원경님 인터뷰 29 분
9 2-5. 광고 정책 및 광고 거부 시 대처법 1 분
10 3-1. 광고 시스템 극대화 세팅 방법 15 분
11 3-2. 광고 타겟 설정 방법 16 분
12 3-3. 광고 적정 비용 11 분
13 3-4. 구양일 대표 인터뷰 11 분
14 4-1. 전략적 투자로 매출 늘리기 16 분
삭제된 강좌
회차 단원명(차시명) 시간
1 [풀버전 인터뷰 - SNS 광고전략] 탈잉 최원경 PM 1부 11 분
2 [풀버전 인터뷰 - SNS 광고전략] 탈잉 최원경 PM 2부 14 분
3 [풀버전 인터뷰 - SNS 광고전략] 탈잉 최원경 PM 3부 10 분
4 [풀버전 인터뷰 - SNS 광고전략] 탈잉 최원경 PM 4부 9 분
5 [풀버전 인터뷰 - SNS 광고전략] 탈잉 최원경 PM 5부 9 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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