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 |
0, 강의 소개 |
1 분 |
2 |
1-1. SNS 광고란 무엇인가 |
8 분 |
3 |
1-2. 우리 고객이 많이 모여있는 매체 선택하기 |
9 분 |
4 |
1-3. 박현민 마케터 인터뷰 |
20 분 |
5 |
2-1. 설득력 있는 광고 소재 발굴하는 방법1 |
12 분 |
6 |
2-2. 설득력 있는 광고 소재 발굴하는 방법2 |
10 분 |
7 |
2-3. 설득력 있는 광고 소재 발굴하는 방법3 |
10 분 |
8 |
2-4.최원경님 인터뷰 |
29 분 |
9 |
2-5. 광고 정책 및 광고 거부 시 대처법 |
1 분 |
10 |
3-1. 광고 시스템 극대화 세팅 방법 |
15 분 |
11 |
3-2. 광고 타겟 설정 방법 |
16 분 |
12 |
3-3. 광고 적정 비용 |
11 분 |
13 |
4-1. 전략적 투자로 매출 늘리기 |
16 분 |
14 |
[풀버전 인터뷰] 박현민 퍼포먼스 마케터 1부 |
9 분 |
15 |
[풀버전 인터뷰] 박현민 퍼포먼스 마케터 2부 |
9 분 |
16 |
[풀버전 인터뷰] 박현민 퍼포먼스 마케터 3부 |
7 분 |
17 |
[풀버전 인터뷰] 박현민 퍼포먼스 마케터 4부 |
4 분 |
18 |
[풀버전 인터뷰] 그로스컴퍼니 구양일 대표 |
44 분 |
19 |
[풀버전 인터뷰] 최원경 프로젝트 매니저 1부 |
11 분 |
20 |
[풀버전 인터뷰] 최원경 프로젝트 매니저 2부 |
14 분 |
21 |
[풀버전 인터뷰] 최원경 프로젝트 매니저 3부 |
9 분 |
22 |
[풀버전 인터뷰] 최원경 프로젝트 매니저 4부 |
8 분 |
23 |
[풀버전 인터뷰] 최원경 프로젝트 매니저 5부 |
9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