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 |
0. 강의 및 강사 소개 |
1 분 |
2 |
1-1 판매 촉진을 일으키는 메세지 |
7 분 |
3 |
2-1 단기간에 매출을 늘리는 세일즈 프로모션(1) |
15 분 |
4 |
2-2 단기간에 매출을 늘리는 세일즈 프로모션(2) |
17 분 |
5 |
3-1 그로스마케팅이란? |
13 분 |
6 |
3-2 라이브커머스 성공 노하우 |
8 분 |
7 |
3-3 6인 6색 성장노하우 인터뷰 |
22 분 |
8 |
3-4 고객의 구매행동을 예측하는 방법 |
9 분 |
9 |
3-5 플랫폼별 분석 기능 확인하기 |
12 분 |
10 |
3-6 인플루언서, 서포터즈 등 마케팅 효과 측정하는 법 |
11 분 |
11 |
3-7 고객 유입 추적 코드 심는 방법 |
7 분 |
12 |
4-1 (데이터 해석 실습) 방문자는 많지만 회원가입이 적은 경우 |
14 분 |
13 |
4-2 (데이터 해석 실습) 상담건수는 늘고 있지만 매출이 안 나오는 경우 |
8 분 |
14 |
4-3 성장저하의 원인 파악 및 개선 |
11 분 |
15 |
[풀버전 인터뷰] - 최호걸 이사 1부 |
9 분 |
16 |
[풀버전 인터뷰] - 최호걸 이사 2부 |
11 분 |
17 |
[풀버전 인터뷰] - 최호걸 이사 3부 |
12 분 |
18 |
[풀버전 인터뷰] - 최호걸 이사 4부 |
11 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