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소/환불 정책

Q1.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


(1) 단과

수강 전 - 결제 이후 수강기한 7일 미만인 경우,
취소 신청 시 전액 환불
수강 후 - 환불 불가
*강의 재생 이력이 있을 시 또는
자료 다운로드 이력이 있을 시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

(2) 패키지

수강 전 - 수강기한 7일 미만 전액 환불
수강 후 - 환불 불가
*강의 재생 이력이 있을 시 또는
자료 다운로드 이력이 있을 시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

(3) 양성 과정

아래 조건에 모두 해당하는 경우 전액 환불 가능
1) 결제 후 7일 미만인 경우
2) 수강생 단톡방 및 성장미션 공개 이전인 경우
3) 강의 / 라이브 Q&A / 멘토링 등 초대 링크 발송 이전인 경우
4) 강의 재생 및 자료 다운로드 이력이 없는 경우
*위의 4가지 조건 모두 충족해야 환불이 가능합니다.

환불이 불가능한 경우

- 결제 후 7일 경과하면 환불이 불가합니다.
- 수강생 단톡방 및 성장미션 공개 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.
- 강의 / 라이브 Q&A / 멘토링 등 초대 링크 발송 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.
- 강의 재생 이력이 있는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.
- 자료 다운로드 이력이 있는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.
- 고객이 수강 안내 및 정보를 받을 수 있는 정보 오기재 또는 고객의 수신 단말기 상태로 인해 미수신이 발생한 경우(단말기상태불량, 단말기 문자서비스설정상태, 스팸번호등록, 단말기 정지상태)의 미수강은 환불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
* 기타
- VOD 클래스를 시청 하는 도중 콘텐츠 수업 내용의 불만족에 의한 사유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
- 7일 이내 유료 영상을 재생한 이력이 없을 시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
(재생 시간은 고려하지 않습니다)
- 패키지 상품은 강좌별 개별 환불이 불가합니다

Q2.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?


결제 취소 및 환불이 필요하신 경우, 고객센터를 통해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고객센터 (cx@howgrow.kr)로 수강생 정보(성함 및 아이디), 강의명을 기재하시어 이메일로 환불 접수를 해주세요. 결제 수단에 맞추어 환불이 진행됩니다


계좌 입금으로 결제하신 경우
환불받으실 계좌도 함께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.

이메일로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
카드 환불은 메일 답변 후 바로 취소처리 되며 결제사를 통해 실 환불이 진행되기 때문에 환불완료까지는 최대 3~7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무통장 결제의 경우
환불 계좌 정보와 함께 cx@howgrow.kr로 환불접수를 해주셨을 경우, 다음 달 5일에 입금될 예정이오니 참고하셔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고객센터 이용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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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
(주말 및 공휴일 제외)
- 점심시간 (12:00 - 13:00) 제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