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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EP 01. 브랜드 계정
    • EP 02. 매출 증가
    • EP 03. SNS 광고
    • EP 04. 상세페이지
    • EP 05. 팬덤
    • EP 06. 브랜딩
    • EP 07. 그로스마케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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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매출증가 빅셀러 양성 과정(100%환급)

    ㆍ쌤 엠마 EMMA    ㆍ수강기간 180일   ㆍ커리큘럼 97회 ㆍ학습시간 17시간 14분    ㆍ상태 수강신청 가능
  • 강좌정보
  • 커리큘럼
강좌특징

 





 

 

 

 





 



 
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강좌범위
  1. 매출증가 빅셀러 양성 과정(100% 환급)
  1. 장바구니담기
  2. 바로 결제하기
월 98,333원 (6개월 할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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커리큘럼
연 매출 20억 쇼핑몰 대표가 알려주는 잘 팔리는 아이템 / 소싱방법
회차 단원명(차시명) 시간
1 0. 레이몬드 대표님 소개 및 특강 목차 안내 3 분
2 1-1 내 사업에 대한 정의 7 분
3 1-2 브랜드가 좋은가? 셀러가 좋은가? 12 분
4 2-1 잘 팔리는 아이템 찾기 - 리뷰 데이터 6 분
5 2-2 인스타를 활용하여 이미지 리뷰 데이터 찾는 법(1) 11 분
6 2-3 인스타를 활용하여 이미지 리뷰 데이터 찾는 법(2) 9 분
7 2-4 잘 팔리는 상품 찾기- 쇼핑 데이터 확인하는 법 (네이버 쇼핑) 16 분
8 2-5 시장 트렌드 파악/예측하기 (크라우드 펀딩) 16 분
9 2-6 시장 트렌드 파악/예측하기 (검색량 데이터 추이를 통한 파악) 6 분
10 2-7 잘 팔리는 아이템 찾기 최종 선정 기준 8 분
11 3-1 소싱하기 (국내 생산자 찾기 & 중국 수입 알리바바 이해하기) 12 분
12 3-2 소싱하기 (구매대행 과정 이해하기) 16 분
13 3-3 소싱하기(중국 구매대행 비용 계산 TIP) 7 분
14 4-1 설득하는 메세지 만들기 15 분
15 5-1 빅셀러 양성과정 특강 수강생 Q&A 16 분
월 3천 스마트스토어 빅파워셀러, 권용호님과의 Q&A
회차 단원명(차시명) 시간
1 0.Q&A 라이브 멘토 소개 5 분
2 1.Q&A(사업계기, 스마트스토어 세팅 및 전략) 4 분
3 2.Q&A(판매 제품 선정방법) 7 분
4 3.Q&A(소싱 방법 , 택배 계약, 고객 유입전략) 11 분
5 4.Q&A(판매방식 ,광고 노출방법 등) 10 분
6 5.Q&A(진상 고객, 마진, 자체 제작 등) 11 분
7 6.Q&A(가격 경쟁력, 재고관리 등) 8 분
8 7.Q&A 마무리 및 소감 4 분
매출로 이어지는 상세페이지 전략
회차 단원명(차시명) 시간
1 강의 및 강사 소개 1 분
2 1-1. 상세페이지 역할 7 분
3 1-2. 고객들이 상세페이지에 반응하는 요소들 14 분
4 2-1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 (1) 11 분
5 2-2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 (2) 24 분
6 2-3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 (3) 11 분
7 2-4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 (4) 13 분
8 2-5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 (5) 14 분
9 2-6. [인터뷰] 아티션 안용준님 7 분
10 2-7. 상세페이지 결제율 높이는 방법 12 분
11 3-1. 검색엔진 최적화(SEO)가 필요한 이유 9 분
12 3-2. 키워드 검색을 통한 상세페이지 유입 방법 9 분
13 3-3. 적은 검색량으로도 키워드를 선점하는 전략 5 분
14 3-4. [인터뷰] 마케터 노대원님 5 분
[풀버전 인터뷰- 상세페이지 전략] 아티션 인용준 실장
회차 단원명(차시명) 시간
1 [풀버전 인터뷰-상세페이지] 아티션 인용준 실장 1부 8 분
2 [풀버전 인터뷰-상세페이지] 아티션 인용준 실장 2부 8 분
2억 스마트스토어 셀러 임형석님과의 Q&A
회차 단원명(차시명) 시간
1 Q&A 멘토 소개 5 분
2 Q&A (사업 계기 , 물건 소싱 , 효과적인 제품 판매) 12 분
3 Q&A (후기 확보 방법 , 상위노출 노하우 , 키워드 발굴) 17 분
4 Q&A(스마트스토어 초기 세팅 , 상세페이지 구매력 높이는 팁) 13 분
5 Q&A (재고관리, 시간관리 , 직장 다니면서 투잡 가능한가?) 13 분
6 멘토가 소개하는 빅셀러 양성과정 & Q&A 마무리 소감 4 분
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매출증가 전략
회차 단원명(차시명) 시간
1 0. 강의 및 강사 소개 2 분
2 1-1. 마케팅의 출발점, 고객 여정 관리 7 분
3 1-2. 매출증가, 무엇부터 건드려야 할까 14 분
4 1-3. 온라인 상에서 고객의 입소문 관리 31 분
5 1-4. 수강생 성공 인터뷰 임형석님 14 분
6 1-5. 특별 OOO고객을 파악하라 28 분
7 1-6. 가치를 끌어올리는 브랜딩 18 분
8 1-7. SPECIAL 성공인터뷰 김하은님 20 분
9 1-8. 상품의 매력도를 높이는 방법 10 분
10 1-9. 끝없는 성장을 부르는 피드백 & 개선 11 분
월 4천만원 패션 쇼핑몰 대표 김동욱님과의 Q&A
회차 단원명(차시명) 시간
1 0.Q&A 라이브 멘토 소개 4 분
2 1.Q&A(사업계기, 브랜드명 정하는 법) 9 분
3 2.Q&A(1인 창업, 자사몰 세팅, 쇼핑몰 활성화) 9 분
4 3.Q&A(아이템 선택 및 소싱 , 잘 팔리는 아이템 선정) 11 분
5 4.Q&A(사진 포즈, 보정 노하우,상세페이지 작성 TIP) 7 분
6 5.Q&A(마케팅 방법,인스타 성장비결) 13 분
7 6.Q&A(소통방법, 마진세팅) 10 분
8 7.Q&A 마무리 및 소감 4 분
폭발적 유입을 위한 SNS 광고 전략
회차 단원명(차시명) 시간
1 0, 강사 및 강의 소개 1 분
2 1-1. SNS 광고란 무엇인가 8 분
3 1-2. 우리 고객이 많이 모여있는 매체 선택하기 9 분
4 1-3. 박현민 마케터 인터뷰 20 분
5 2-1. 설득력 있는 광고 소재 발굴하는 방법1 12 분
6 2-2. 설득력 있는 광고 소재 발굴하는 방법2 10 분
7 2-3. 설득력 있는 광고 소재 발굴하는 방법3 10 분
8 2-4. 프로젝트 매니저 최원경님 인터뷰 29 분
9 2-5. 광고 정책 및 광고 거부 시 대처법 1 분
10 3-1. 광고 시스템 극대화 세팅 방법 15 분
11 3-2. 광고 타겟 설정 방법 16 분
12 3-3. 광고 적정 비용 11 분
13 3-4. 구양일 대표 인터뷰 11 분
14 4-1. 전략적 투자로 매출 늘리기 16 분
[풀버전 인터뷰- SNS 광고전략] 탈잉 최원경 PM
회차 단원명(차시명) 시간
1 [풀버전 인터뷰 - SNS 광고전략] 탈잉 최원경 PM 1부 11 분
2 [풀버전 인터뷰 - SNS 광고전략] 탈잉 최원경 PM 2부 14 분
3 [풀버전 인터뷰 - SNS 광고전략] 탈잉 최원경 PM 3부 10 분
4 [풀버전 인터뷰 - SNS 광고전략] 탈잉 최원경 PM 4부 9 분
5 [풀버전 인터뷰 - SNS 광고전략] 탈잉 최원경 PM 5부 9 분
인스타로 최대 매출 2천, 김하은님과의 Q&A (릴스 부분)
회차 단원명(차시명) 시간
1 0.Q&A 라이브 멘토 소개 4 분
2 1.Q&A(사업 시작 계기, 마케팅 방법, 퍼스널브랜딩 계기) 15 분
3 2.Q&A (팔로워 늘리는 팁, 릴스 콘텐츠) 14 분
4 3.Q&A(릴스 영감, 릴스 노하우 & 꿀팁) 12 분
5 4.Q&A(매출이 일어난 시점, 사입 혹은 자제제작) 12 분
6 5.Q&A(자사몰 노출 및 구매, 스마트스토어 판매 차별점) 12 분
7 6.Q&A(평범한 사람도 멘토님처럼 될 수 있을까요) 4 분
8 7.Q&A(양성과정 소개 , 수강생 질문 , 마무리) 7 분
라방으로 연매출 10억, 김미경님과의 Q&A (라방 부분)
회차 단원명(차시명) 시간
1 0. Q&A 라이브 멘토 소개 5 분
2 1.Q&A(사업계기,대본 작성,준비물) 11 분
3 2.Q&A(마케팅 노하우,제품소싱방법) 11 분
4 3.Q&A(주타겟층,재고관리,매출변화) 9 분
5 4.Q&A(라방 노하우, 시간, 주기) 12 분
6 5.Q&A(라방 주의사항, 인스타 운영 노하우) 16 분
7 6.Q&A 마무리 및 소감 4 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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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동영상 강의자료 답변완료
  • 강의 순서 및 멘토링 일정 문의 답변완료
  • [합동 멘토링] 김미경 멘토 <라이브 방송 노하우>
  • [멘토링 라이브] 단일 제품으로 연 매출 2억달성! 임형석 멘토
  • [멘토링 라이브] 월 매출 3천 이상! 빅파워 셀러 권용호 멘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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