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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매출증가 프리패스권
    • EP 01. 브랜드 계정
    • EP 02. 매출 증가
    • EP 03. SNS 광고
    • EP 04. 상세페이지
    • EP 05. 팬덤
    • EP 06. 브랜딩
    • EP 07. 그로스마케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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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인스타그램 1 : 1 컨설팅 + 마케팅 올인원 패키지 강의

    ㆍ쌤 엠마 EMMA    ㆍ수강기간 180일   ㆍ커리큘럼 190회 ㆍ학습시간 31시간 51분    ㆍ상태 수강신청 가능
  • 강좌정보
  • 커리큘럼
강좌특징

 

강좌범위
  1. 장바구니담기
  2. 바로 결제하기
월 166,666원 (12개월 할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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커리큘럼
EP 01. 인스타그램 계정 운영
회차 단원명(차시명) 시간
1 0. 강사 및 수업 소개 1 분
2 1-1 [인트로] 팔로워 1천명 늘리는 시간은? 2 분
3 1-2 인스타그램 알고리즘 및 운영전략 12 분
4 1-3 경쟁사 계정 분석 방법 및 유니콘 컨텐츠 찾기 8 분
5 1-4 잠재적 팔로워 정확하게 파악하기 4 분
6 1-5 수익화를 위한 명확한 컨셉 찾기 13 분
7 2-1 프로필 방문수를 높이는 프로필 세팅법 15 분
8 2-2 바이럴이 되는 컨텐츠 만들기 7 분
9 2-3 바이럴이 되는 컨텐츠 만들기(2) 15 분
10 2-4 인스타 느낌나는 사진 촬영 및 보정 방법 11 분
11 2-5 인스타가 팍팍 밀어주는 컨텐츠 활용하기 2 분
12 3-1 도달과 노출을 증가시키는 방법 (1) 9 분
13 3-2 도달과 노출을 증가시키는 방법 (2) 12 분
14 3-3 도달과 노출을 증가시키는 방법 (3) 10 분
15 3-4 나만의 인스타그램 영업사원 만들기 6 분
16 3-5 내 계정의 충성도를 높여주는 전략 5 분
17 3-6 폭발적인 팔로워 증가방법(1) 8 분
18 3-7 폭발적인 팔로워 증가방법(2) 13 분
19 3-8 인스타를 넘어 다른 플랫폼에서의 마케팅 4 분
20 4-1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12 분
21 [성공 수강생 인터뷰] 강효정님 (1) 18 분
22 [성공 수강생 인터뷰] 강효정님 (2) 18 분
23 [성공 수강생 인터뷰] 강효정님 (3) 18 분
EP 02.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매출증가 전략
회차 단원명(차시명) 시간
1 0. 하우그로우 소개 3 분
2 1-1. 마케팅의 출발점, 고객 여정 관리 7 분
3 1-2. 매출증가, 무엇부터 건드려야 할까 14 분
4 1-3. 온라인 상에서 고객의 입소문 관리 31 분
5 1-4. SPECIAL 성공 수강생 임형석님 인터뷰 0 분
6 1-5. 특별 OOO고객을 파악하라 28 분
7 1-6. 가치를 끌어올리는 브랜딩 18 분
8 1-7. SPECIAL 성공인터뷰 김하은님 19 분
9 1-8. 상품의 매력도를 높이는 방법 10 분
10 1-9. 끝없는 성장을 부르는 피드백 & 개선 11 분
11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브렌센도 허정규 기획자 1부 9 분
12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브렌센도 허정규 기획자 2부 10 분
13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브렌센도 허정규 기획자 3부 7 분
14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브렌센도 허정규 기획자 4부 7 분
15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하이델플라워 김하은 대표 1부 7 분
16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하이델플라워 김하은 대표 2부 7 분
17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하이델플라워 김하은 대표 3부 13 분
18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하이델플라워 김하은 대표 4부 12 분
EP 03. 폭발적 유입을 위한 SNS 광고 전략
회차 단원명(차시명) 시간
1 0, 강의 소개 1 분
2 1-1. SNS 광고란 무엇인가 8 분
3 1-2. 우리 고객이 많이 모여있는 매체 선택하기 9 분
4 1-3. 박현민 마케터 인터뷰 20 분
5 2-1. 설득력 있는 광고 소재 발굴하는 방법1 12 분
6 2-2. 설득력 있는 광고 소재 발굴하는 방법2 10 분
7 2-3. 설득력 있는 광고 소재 발굴하는 방법3 10 분
8 2-4.최원경님 인터뷰 29 분
9 2-5. 광고 정책 및 광고 거부 시 대처법 1 분
10 3-1. 광고 시스템 극대화 세팅 방법 15 분
11 3-2. 광고 타겟 설정 방법 16 분
12 3-3. 광고 적정 비용 11 분
13 4-1. 전략적 투자로 매출 늘리기 16 분
14 [풀버전 인터뷰] 박현민 퍼포먼스 마케터 1부 9 분
15 [풀버전 인터뷰] 박현민 퍼포먼스 마케터 2부 9 분
16 [풀버전 인터뷰] 박현민 퍼포먼스 마케터 3부 7 분
17 [풀버전 인터뷰] 박현민 퍼포먼스 마케터 4부 4 분
18 [풀버전 인터뷰] 그로스컴퍼니 구양일 대표 44 분
19 [풀버전 인터뷰] 최원경 프로젝트 매니저 1부 11 분
20 [풀버전 인터뷰] 최원경 프로젝트 매니저 2부 14 분
21 [풀버전 인터뷰] 최원경 프로젝트 매니저 3부 9 분
22 [풀버전 인터뷰] 최원경 프로젝트 매니저 4부 8 분
23 [풀버전 인터뷰] 최원경 프로젝트 매니저 5부 9 분
EP 04. 매출로 이어지는 상세페이지 전략
회차 단원명(차시명) 시간
1 강의 및 강사 소개 1 분
2 1-1. 상세페이지 역할 7 분
3 1-2. 고객들이 상세페이지에 반응하는 요소들 14 분
4 2-1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 (1) 11 분
5 2-2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 (2) 24 분
6 2-3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 (3) 11 분
7 2-4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 (4) 13 분
8 2-5. 매출을 높이는 상세페이지 제작법 (5) 14 분
9 2-6. [인터뷰] 아티션 안용준님 7 분
10 2-7. 상세페이지 결제율 높이는 방법 12 분
11 3-1. 검색엔진 최적화(SEO)가 필요한 이유 9 분
12 3-2. 키워드 검색을 통한 상세페이지 유입 방법 9 분
13 3-3. 적은 검색량으로도 키워드를 선점하는 전략 5 분
14 3-4. [인터뷰] 마케터 노대원님 18 분
15 [풀버전 인터뷰] - 아티션 인용준 실장 1부 8 분
16 [풀버전 인터뷰] - 아티션 인용준 실장 2부 8 분
17 [풀버전 인터뷰] - 노대원 마케터 1부 8 분
18 [풀버전 인터뷰] - 노대원 마케터 2부 8 분
19 [풀버전 인터뷰] - 노대원 마케터 3부 8 분
EP 05. 고객을 영업사원으로 팬덤 극대화 전략
회차 단원명(차시명) 시간
1 0. 강의 및 강사 소개 1 분
2 1-1. [Intro] 약자가 강자를 이기는 방법 6 분
3 2-1. 고객이 만들어서 고객을 부르는 구조 12 분
4 2-2. 팬덤 모집기간 및 소통채널의 차이 6 분
5 2-3. 팬덤 활동기간 설정 방법 7 분
6 2-4. 팬덤 활동지원 방식 4 분
7 2-5. 팬덤 활동에 대한 활동혜택 11 분
8 2-6. 팬덤 활동 컨텐츠 가이드라인 만들기 11 분
9 2-7. 팬덤을 주기적으로 만나는 것이 좋은가? 14 분
10 3-1. 고객이 알아서 모여드는 커뮤니티의 구조 15 분
11 3-2. 커뮤니티 개설 및 관계형성(1) 10 분
12 3-3. 커뮤니티 개설 및 관계형성(2) 9 분
13 3-4. 커뮤니티 개설 및 관계형성(3) 8 분
14 3-5. 커뮤니티 컨텐츠의 계급구조 10 분
15 3-6. 커뮤니티의 서비스화 5 분
16 3-7. 디지털노마트 임섭규님 인터뷰 17 분
17 3-8. 브랜드 커뮤니티화 6 분
18 4-1. 브랜드 커뮤니티 총정리 4 분
19 [풀버전 인터뷰] - 디지털노마드 임섭규 1부 12 분
20 [풀버전 인터뷰] - 디지털노마드 임섭규 2부 9 분
21 [풀버전 인터뷰] - 디지털노마드 임섭규 3부 7 분
22 [풀버전 인터뷰] - 디지털노마드 임섭규 4부 10 분
23 [풀버전 인터뷰] - 진선희 영어튜터 1부 10 분
24 [풀버전 인터뷰] - 진선희 영어튜터 2부 10 분
25 [풀버전 인터뷰] - 진선희 영어튜터 3부 7 분
26 [풀버전 인터뷰] - 진선희 영어튜터 4부 10 분
EP 06. 불황에도 승리하는 강력한 브랜딩
회차 단원명(차시명) 시간
1 0. 강의 및 강사 소개 1 분
2 1-1 브랜딩 가치를 높이는 방법 8 분
3 1-2 브랜딩 차별화에 가장 큰 무기는? 5 분
4 2-1 진정성 브랜딩 1단계 <업의 본질> 7 분
5 2-2 진정성 브랜딩 2단계 <브랜딩 코어> 8 분
6 2-3 진정성 브랜딩 3단계 <유일무이 존재> 14 분
7 2-4 진정성 브랜딩 4단계 <브랜딩 시각화> 7 분
8 2-5 진정성 브랜딩 4단계 <브랜딩 시각화2> 13 분
9 2-6 진정성 브랜딩 5단계 <인간미 담기> 15 분
10 3-1 브랜드 메신저는 누가 좋을까? 7 분
11 3-2 [인터뷰] 더 뉴 그레이 권정현 대표 23 분
12 3-3 진정성 브랜딩 6단계 (1) <브랜드 SNS 운영> 7 분
13 3-4 진정성 브랜딩 6단계(2) <브랜드 노출> 13 분
14 3-5 진정성 브랜딩 6단계(3) <브랜딩에 대한 열정> 7 분
15 3-6 진정성 브랜딩 6단계(4) <정보성 컨텐츠 업로드> 12 분
16 3-7 진정성 브랜딩 7단계 <고객이 브랜딩이다> 5 분
17 3-8 진정성 브랜딩 8단계 <브랜드의 꿈> 6 분
18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김미경 라이브커머스 코치 1부 12 분
19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김미경 라이브커머스 코치 2부 10 분
20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김미경 라이브커머스 코치 3부 8 분
21 [수강생 풀버전 인터뷰] - 김미경 라이브커머스 코치 4부 8 분
22 [풀버전 인터뷰] - 이민규 디렉터 1부 10 분
23 [풀버전 인터뷰] - 이민규 디렉터 2부 9 분
24 [풀버전 인터뷰] - 이민규 디렉터 3부 12 분
EP 07. 수익을 극대화하는 실전 그로스마케팅
회차 단원명(차시명) 시간
1 0. 강의 및 강사 소개 1 분
2 1-1 판매 촉진을 일으키는 메세지 7 분
3 2-1 단기간에 매출을 늘리는 세일즈 프로모션(1) 15 분
4 2-2 단기간에 매출을 늘리는 세일즈 프로모션(2) 17 분
5 3-1 그로스마케팅이란? 13 분
6 3-2 라이브커머스 성공 노하우 8 분
7 3-3 6인 6색 성장노하우 인터뷰 22 분
8 3-4 고객의 구매행동을 예측하는 방법 9 분
9 3-5 플랫폼별 분석 기능 확인하기 12 분
10 3-6 인플루언서, 서포터즈 등 마케팅 효과 측정하는 법 11 분
11 3-7 고객 유입 추적 코드 심는 방법 7 분
12 4-1 (데이터 해석 실습) 방문자는 많지만 회원가입이 적은 경우 14 분
13 4-2 (데이터 해석 실습) 상담건수는 늘고 있지만 매출이 안 나오는 경우 8 분
14 4-3 성장저하의 원인 파악 및 개선 11 분
15 [풀버전 인터뷰] - 최호걸 이사 1부 9 분
16 [풀버전 인터뷰] - 최호걸 이사 2부 11 분
17 [풀버전 인터뷰] - 최호걸 이사 3부 12 분
18 [풀버전 인터뷰] - 최호걸 이사 4부 11 분
월 3천 스마트스토어 빅파워셀러, 권용호님과의 Q&A
회차 단원명(차시명) 시간
1 0.Q&A 라이브 멘토 소개 5 분
2 1.Q&A(사업계기, 스마트스토어 세팅 및 전략) 4 분
3 2.Q&A(판매 제품 선정방법) 7 분
4 3.Q&A(소싱 방법 , 택배 계약, 고객 유입전략) 11 분
5 4.Q&A(판매방식 ,광고 노출방법 등) 10 분
6 5.Q&A(진상 고객, 마진, 자체 제작 등) 11 분
7 6.Q&A(가격 경쟁력, 재고관리 등) 8 분
8 7.Q&A 마무리 및 소감 4 분
월 4천만원 패션 쇼핑몰 대표 김동욱님과의 Q&A
회차 단원명(차시명) 시간
1 0.Q&A 라이브 멘토 소개 4 분
2 1.Q&A(사업계기, 브랜드명 정하는 법) 9 분
3 2.Q&A(1인 창업, 자사몰 세팅, 쇼핑몰 활성화) 9 분
4 3.Q&A(아이템 선택 및 소싱 , 잘 팔리는 아이템 선정) 11 분
5 4.Q&A(사진 포즈, 보정 노하우,상세페이지 작성 TIP) 7 분
6 5.Q&A(마케팅 방법,인스타 성장비결) 13 분
7 6.Q&A(소통방법, 마진세팅) 10 분
8 7.Q&A 마무리 및 소감 4 분
인스타로 월매출 1천, 리밍제니님과의 Q&A (퍼스널브랜딩)
회차 단원명(차시명) 시간
1 0.Q&A 라이브 멘토 소개 6 분
2 1.Q&A(사업 계기, 해시태그 비법) 9 분
3 2.Q&A(계정 만들기, 계정 컨셉) 8 분
4 3.Q&A(소통,피드백,얼굴 노출) 13 분
5 4.Q&A(팔로워 증가 게시물) 12 분
6 5.Q&A(공구 루트&상품 기준, 수입분배구조, 홍보방법) 13 분
7 6.Q&A(마진율,인스타 전후 달라진 점, 워킹맘) 5 분
8 7.Q&A(마무리 및 소감) 7 분
라방으로 연매출 10억, 김미경님과의 Q&A (라방 부분)
회차 단원명(차시명) 시간
1 0. Q&A 라이브 멘토 소개 5 분
2 1.Q&A(사업계기,대본 작성,준비물) 11 분
3 2.Q&A(마케팅 노하우,제품소싱방법) 11 분
4 3.Q&A(주타겟층,재고관리,매출변화) 9 분
5 4.Q&A(라방 노하우, 시간, 주기) 12 분
6 5.Q&A(라방 주의사항, 인스타 운영 노하우) 16 분
7 6.Q&A 마무리 및 소감 4 분
5줄 에세이로 월 2천만원, 전대진 작가님과의 Q&A
회차 단원명(차시명) 시간
1 0.Q&A 라이브 멘토 소개 3 분
2 1.Q&A(인스타 시작 계기, 얼굴 노출 없이 인스타 키우기) 15 분
3 2.Q&A(인스타 성장 과정, 인스타 계정 운영) 11 분
4 3.Q&A(인스타 피드 상승 시점, 자연스러운 소통 방법) 10 분
5 4.Q&A(콘텐츠 제작 방법 , 수익 창출 비법) 10 분
6 5.Q&A(책 출간 홍보 방법, 강의 잘하는 노하우) 13 분
7 6.Q&A(강의 준비 포인트 , 수강생 모으는 법) 8 분
8 7.Q&A 마무리 및 소감 4 분
  • 강좌평
  • 질문과답변
  • 공지사항
  • 여긴 찐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
  • 인스타 1 : 1 컨설팅 + 마케팅 올인원 패키지 후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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